작품 앓는거 말고ㅋㅋ 그때 그랬잖아 하는거ㅠㅠㅋㅋ
난 진심 그 작품 보지도 않았고 그 플에 참전도 안했는데
하필 그때 당시 더쿠 NPC 포지션이라 플은 다 보고 있었거든
과했던거 맞아 근데 본인들이 뭐가 그렇게 억울해서 뭔 병크터지거나 하면 매번 그때 심했잖아!! 하면서 글올리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결국 심해서 자정했잖아요? 지금 언금된거 아니잖아요?
신기함 지금 앓는 글 마다 달려가서 감히 니가 이걸 읽어? 하는 것도 아닌데ㅋㅋ
난 진심 그 작품 보지도 않았고 그 플에 참전도 안했는데
하필 그때 당시 더쿠 NPC 포지션이라 플은 다 보고 있었거든
과했던거 맞아 근데 본인들이 뭐가 그렇게 억울해서 뭔 병크터지거나 하면 매번 그때 심했잖아!! 하면서 글올리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결국 심해서 자정했잖아요? 지금 언금된거 아니잖아요?
신기함 지금 앓는 글 마다 달려가서 감히 니가 이걸 읽어? 하는 것도 아닌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