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한국 사이트에선 저런 논란 문제제기 있지도 않았고 다들 공수 궁예하면서 개꼴이라고 좋아했잖음 그게 잘못됐단거 아니고 나도 전혀 생각 못했는데 창작자는 또 안일한대로 이렇게 말이 나오니...하필 리디 최초로 해외 동시런칭이던데 그래서 더 커진 것 같기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