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전쟁 이전에 네이티브학살해서 미국땅 차지한게 백인놈들인데 저걸 저렇게 쓰면 어떡하나싶다 진심...지금도 살아남은 네이티브들 힘들게 사는데 생각 겁나 없어보임
잡담 근데 제일 기괴한건 착한 백인수를 결국에 구원하는게 원주민혼혈공이라는거 아니냐
2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북전쟁 이전에 네이티브학살해서 미국땅 차지한게 백인놈들인데 저걸 저렇게 쓰면 어떡하나싶다 진심...지금도 살아남은 네이티브들 힘들게 사는데 생각 겁나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