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도 후반부에 ㄹㅇ 차우경 금쪽이 때문에 머리 쥐뜯고 봤는데 요새였으면 걍 못 견디고 하차하고 도망갔다 킹치만 그때의 내가 견뎠기 때문에 지금의 나는 그 부분만 스킵하고 씹뜯즐 하고 있음^_^
잡담 임계점 진짜 내n탕작인데 벨린이 때 안 봤으면 지금의 낡고 지친 내가 감당 못하고 하차했을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7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