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에 누가 단편이라고 한 것 같아서...
그냥 강행하면 앞으로 반응 안 좋을 것 같고
접고 사과하고 새 작품 내면 받아들일 것도 같음
장편이라도 그렇게 해야겠지만
갠적으론 작가님 작품 오래 기다려서..
단편이면 그래도 타격이 덜할 것 같단 생각.
핫게에 누가 단편이라고 한 것 같아서...
그냥 강행하면 앞으로 반응 안 좋을 것 같고
접고 사과하고 새 작품 내면 받아들일 것도 같음
장편이라도 그렇게 해야겠지만
갠적으론 작가님 작품 오래 기다려서..
단편이면 그래도 타격이 덜할 것 같단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