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갈비뼈랑 🍆 만 체크하고 밤새 시달린 뒤쪽은 거들떠도 안보고 그냥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로렌 뒤보고 세우려고 하고ㅋㅋㅋ
자기도 사람인 이상 뭐 아프기도 하고 기분 안좋을텐데 구질구질하게 청승떨거나 화내거나 하는 대신 그냥 털고 넘기고 일얘기나 하는게 ㄹㅇ 씹탑같애
그러면서도 씬에서는 표정이나 자세나 너무 🐸 우노 진짜 너무 좋다
자기도 사람인 이상 뭐 아프기도 하고 기분 안좋을텐데 구질구질하게 청승떨거나 화내거나 하는 대신 그냥 털고 넘기고 일얘기나 하는게 ㄹㅇ 씹탑같애
그러면서도 씬에서는 표정이나 자세나 너무 🐸 우노 진짜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