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한달에 한 3만원은 계속해서 신작 지르는 것 같은데... 맠다는 이제 내 취향 맞게 살 게 없어서 신작 위주로 지르거든 너네는 어느 정도 써?
잡담 본 지 좀 된 소떡이들 한달에 소설 얼마 쓰니
152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한달에 한 3만원은 계속해서 신작 지르는 것 같은데... 맠다는 이제 내 취향 맞게 살 게 없어서 신작 위주로 지르거든 너네는 어느 정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