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편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 하얀머리x안경선배 오늘부터 1일 ㅊㅊㅊ 속으로 팝콘씹는 상호랑 상호제외 인간한테 관심없어서 걍 빨 집에 가고싶은 영하ㅋㅋㅋㅋ 근데 마지막에 넌 또 누구니...? 상호도 아직 키스못해본 영하 입술을ㅠ 수상할 정도로 사랑에 미친 청춘게이들이 많은 동네🙄
아 오늘편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 하얀머리x안경선배 오늘부터 1일 ㅊㅊㅊ 속으로 팝콘씹는 상호랑 상호제외 인간한테 관심없어서 걍 빨 집에 가고싶은 영하ㅋㅋㅋㅋ 근데 마지막에 넌 또 누구니...? 상호도 아직 키스못해본 영하 입술을ㅠ 수상할 정도로 사랑에 미친 청춘게이들이 많은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