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영난이를 힘들어게한 성빈이가 누군가하며 궁금해지다 좋아하게 된건가 아님 아직 좋아하는 감정은 0인건가 그냥 호감 정도의 궁금인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퀘 언제와
- 09:23
- 조회 0
- 잡담
-
- 비판 불호글 타이밍 좋게 앓는글이랑 겹쳤다고 눈치주기라그럼 억울하긴할듯
- 09:23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근데 그래서 뭐 어쩌라고 여기다 계속 호통치는건지 모르겠음
- 09:23
- 조회 27
- 잡담
-
- 진짜 ㅈㅇㅍㅎ 마플 조오오오온나 지겨워
- 09:22
- 조회 36
- 잡담
-
- 근데 그 자유덕질이라는거 자체가 더쿠 특성 같기도함..
- 09:22
- 조회 24
- 잡담
-
- 여우수인공 어디 없나
- 09:21
- 조회 18
- 잡담
-
- 청화진 개재밌었는데 만생종 잘 맞을까
- 09:21
- 조회 18
- 잡담
-
- 눈치안주고 비판만 하기 --> 이게 포인트인거지?
- 09:20
- 조회 62
- 잡담
-
- 6개월 안된 뉴비인데 원래 이렇게 자주 싸워?
- 09:20
- 조회 81
- 잡담
-
- 이판은 모럴위에 내 자유로운 덕질이라는 분위기가 너무 커서
- 09:19
- 조회 86
- 잡담
-
- ㅇㅂㅇ 오 쫌있으면 월드컵 하네?
- 09:19
- 조회 19
- 잡담
-
- 그때가 인생최초로 솥방 탈주해본 시기임
- 09:19
- 조회 69
- 잡담
-
- ㅇㅂㅇ 아 멍때리고 솥방플 보다가 걸어둔 주식 사졌어ㅋㅋㅋ
- 09:19
- 조회 26
- 잡담
-
- 솔직히 비판 나와야 뭐라도 바뀌는 거지 비판이 포인트 없는 비판이 아니잖음
- 09:19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전쟁영웅이 어떻게 완전무결할 수가 있는 거지
- 09:18
- 조회 70
- 잡담
-
- ㅅㅈㅎ 논란작 달리는거 눈치주지마 해서 개빻은작품 끊임없이 나오는거지
- 09:18
- 조회 79
- 잡담
-
- ㅈㅍ은 억까글 몇개가 아니었잖아
- 09:17
- 조회 97
- 잡담
-
- 봐 페이지 하나 지나가기도 전에 피곤플나옴ㅋㅋㅋㅋㅋㅋ
- 09:17
- 조회 80
- 잡담
-
- ㅈㅅ작가님 신작 어떻게 될거같아?
- 09:16
- 조회 142
- 잡담
-
- 아니걍 몇날며칠을 덕질글 ㅈ도없이 싸워대는데 안질리겠냐고ㅅㅂ
- 09:16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