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장르들처럼 문제있는거 있을때 비판하고 최대한 소비 안하는 분위기 만들어야하는데 절대 불가능한 판이긴함
난 솔직히 말하면 문제작 커뮤에서 달리는거 자체가 그 문제작 힘실어주는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달릴사람 달리자고 하지만
막상 덕질글 올라왔을때 비판글 올라오면 눈치주기라고 난리나잖음
점점 덕질글만 가득해지고
어떤 문제있는 소재를 써도 그림 예쁘게 그려서 팬들만 많아지면 괜찮다는 교훈을 주고 ㅋㅋㅋㅋ
결국 모럴없는 작품 계속 나오게끔 도와줌
다른 장르들처럼 문제있는거 있을때 비판하고 최대한 소비 안하는 분위기 만들어야하는데 절대 불가능한 판이긴함
난 솔직히 말하면 문제작 커뮤에서 달리는거 자체가 그 문제작 힘실어주는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달릴사람 달리자고 하지만
막상 덕질글 올라왔을때 비판글 올라오면 눈치주기라고 난리나잖음
점점 덕질글만 가득해지고
어떤 문제있는 소재를 써도 그림 예쁘게 그려서 팬들만 많아지면 괜찮다는 교훈을 주고 ㅋㅋㅋㅋ
결국 모럴없는 작품 계속 나오게끔 도와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