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시통) 외전 카이언 뭔가뭔가 낯설게 간질거린다ㅋㅋㅅㅍ
무명의 더쿠
|
21:04 |
조회 수 63
다른 사람한테서 후사봐야되지않겠냐는 아이삭 얘기에 서운해하면서 좀 삐친거 뭔가 낯설고 좋다ㅋㅋ 카이언이 이정도로 행복한걸 보니까 넘 웃기고 귀엽고 뭔가 짠하기도하고ㅋㅋ
다른 사람한테서 후사봐야되지않겠냐는 아이삭 얘기에 서운해하면서 좀 삐친거 뭔가 낯설고 좋다ㅋㅋ 카이언이 이정도로 행복한걸 보니까 넘 웃기고 귀엽고 뭔가 짠하기도하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