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른 사람한테서 후사봐야되지않겠냐는 아이삭 얘기에 서운해하면서 좀 삐친거 뭔가 낯설고 좋다ㅋㅋ 카이언이 이정도로 행복한걸 보니까 넘 웃기고 귀엽고 뭔가 짠하기도하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