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ㅂㅌ 녹색전상 2코인 몽리 4코인 살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0

 

ㅂㅌ에서 녹색전상 2코인하던데 바로 사려다가 멈칫함 

이왕 사는거 녹색전상 몽리도 같이 살건데 몽리가 3코인만 됐어도 그냥 정박해서 달렸을 것 같음    

녹색전상이 2코인이라도 몽리는 4코인이라 구매 꺼려짐 (나소떡 기준 ㅂㅌ 4코인은 ㄹㄷ 웹툰 600원 ㄹㅈ 4~5코인과 심리적 거리감 동일)   

괜히 녹색전상만 먼저 샀다가 녹색전상 몽리는 타플랫폼에서 할인해서 사면 내용 분리되는건 싫거든 

 

녹색전상 시리즈는 ㄹㄷ가 원연재처 같던데 ㄹㄷ 맠다 때 나오면 기다렸다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ㅂㅌ 녹색전상 2코인 몽리 4코인 그냥 정박 달리는게 나을까 흐린눈으로 평균내면 3코인이네...? 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9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2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5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과했던걸 과했다고 하지 뭐라함
    • 09:11
    • 조회 11
    • 잡담
    • 아동성폭행 여성성폭행 인종차별 이런걸 요즘같은 시대에 메이저플랫폼에서 연재하는게 신기한데
    • 09:10
    • 조회 16
    • 잡담
    • 마플이 현타오고 피곤한건 이해해
    • 09:10
    • 조회 43
    • 잡담
    3
    • ㅇㅂㅇ 너네 주식 해?
    • 09:09
    • 조회 38
    • 잡담
    10
    • 6. 무명의 더쿠 09:05 문제되는 글있으면 신고를 하든가 문제글 몇개 예시로 걍 작품 자체 억까였다는 분위기로 만들고싶어하잖음 ㅋㅋㅋㅋㅋㅋㅋ
    • 09:09
    • 조회 69
    • 잡담
    3
    • 역하네...애써 모르고 살았더니 문제시되는 키워드마다 졸라 역함
    • 09:08
    • 조회 48
    • 잡담
    • 남북전쟁에 노예 어쩌구 뜨자마자 오...했는데
    • 09:08
    • 조회 38
    • 잡담
    • ㅇㅇ 역지사지 존나 역겹고요
    • 09:08
    • 조회 57
    • 잡담
    • 나중되면 피곤했다 과열됐다 이제 돌아왔네 이 소리 백퍼 할거라ㅋㅋㅋ
    • 09:07
    • 조회 76
    • 잡담
    6
    • ㅈㅇㅍㅎ는 눈치주기로 존나 입막아서 비판글 불호글 다 못올라오게 해놓고 억까였어 여론바껴서 다행이다 하는게 존나 개그라는건데
    • 09:06
    • 조회 129
    • 잡담
    11
    • 산토디오로사 1권무 보고 너무 재밌어서 다 지름
    • 09:06
    • 조회 30
    • 잡담
    6
    • 이판은 진짜 자정 안되긴할듯
    • 09:05
    • 조회 132
    • 잡담
    4
    • 언제 눈치주는글만 팼어 걍 불호라고 해도 역으로 눈치주기라고 개팼으면서
    • 09:05
    • 조회 55
    • 잡담
    2
    • 한동안 솥방을 떠나잇어야겟군..
    • 09:04
    • 조회 161
    • 잡담
    11
    • 별점 8개인데 다 5점이면 함 사봐??
    • 09:04
    • 조회 47
    • 잡담
    6
    • 언금어쩌고 하면서 대놓고 눈치주는 글 튀어나오면 그거만 패면 되는데
    • 09:03
    • 조회 60
    • 잡담
    1
    • 논란들 걍 피곤과 공지로 입막음되는거 한두번 아님
    • 09:03
    • 조회 21
    • 잡담
    • ㅈㅇㅍㅎ은 여기서 과하게 까인거 맞다고 생각 함
    • 09:03
    • 조회 197
    • 잡담
    9
    • 여초 검열 너무 심해 이소리도 만능일걸...
    • 09:02
    • 조회 84
    • 잡담
    3
    • 걍 지금 글들만 봐도 저 웹툰도 입닫고 연재했을때 미래가 보임
    • 09:02
    • 조회 6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