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달리는 사람들 대부분이 그럼 ㅋㅋ 지적하는게 소수라 언제나 마플피곤하다와 눈치주기 공지위반이다로 결론나서 지적하는 사람이 유난되고 끝나는거 보면 그냥 싸잡힐만한 그런판이 맞는듯
잡담 논란들 걍 피곤과 공지로 입막음되는거 한두번 아님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벨 달리는 사람들 대부분이 그럼 ㅋㅋ 지적하는게 소수라 언제나 마플피곤하다와 눈치주기 공지위반이다로 결론나서 지적하는 사람이 유난되고 끝나는거 보면 그냥 싸잡힐만한 그런판이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