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관) 아니 아.........진심.........이거맞음?ㅠㅠㅠㅠ ㅅㅍ
무명의 더쿠
|
17:05 |
조회 수 92
예상은 했는데 더 슬픈데.........? ㅅㅂ 아예 소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존나 눈물나 진심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딴 제국놈들을 구해줘야하는게 맞긴하는거야?ㅠㅠㅠㅠ아니 근데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이이이이이이바 존나 슬퍼서 개울었음 이사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긴 살았겠지 그러니까 외전 나왔겠지?ㅠㅠㅠㅠㅠㅠㅠ이부분 연재로 봤으면 가슴 찢어져서 죽었을듯
어케봄 진짜 ㅅㅂ 제정신아니다 존나 슬퍼진짜ㅠㅠㅠㅠㅠㅠㅠ 환호하고 환희하는 새끼들까지도 다 꼴보기싫어 진심 ㅅㅂ ㅠㅠㅠㅠ
제정신이냐고 사람이 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