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 자체가 나쁜 사람은 아님 수한테도 좋은 친구
근데 뭔 보호자처럼 내새끼눈에 눈물나게 하면 가만안둬 이 감성
잡담 공한테 이래라저래라하는 여사친 왤케 싫지
25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사친 자체가 나쁜 사람은 아님 수한테도 좋은 친구
근데 뭔 보호자처럼 내새끼눈에 눈물나게 하면 가만안둬 이 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