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 죽는거니 ㅅ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요정꽃 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1권이 더 남았다는게 존나 정병오게함,,ㅅㅂ 해피엔딩맞겟지 나 이미 영웅의빛 용병단에게 정 다들었다고ㅠㅠㅠㅠㅠㅠ
하 디움새끼들 ㅈㄴ 죽이고싶어 전부ㅠㅠㅠㅠㅠ
노이 죽는거니 ㅅ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요정꽃 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1권이 더 남았다는게 존나 정병오게함,,ㅅㅂ 해피엔딩맞겟지 나 이미 영웅의빛 용병단에게 정 다들었다고ㅠㅠㅠㅠㅠㅠ
하 디움새끼들 ㅈㄴ 죽이고싶어 전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