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의미로 ㅇㅇ
a라는 키워드를 ㅅ라는 작품으로 첨 보고 매력을 알게 된 뒤에
a키워드 다 보지만 역시 ㅅ이 젤 좋은 그런?ㅋㅋ
그냥 작품 자체가 좋은거도 있지만 거기에 첫작이라 더 기억에 남고? 딱 박힌 그런게 있는거 같음ㅋㅋ
a라는 키워드를 ㅅ라는 작품으로 첨 보고 매력을 알게 된 뒤에
a키워드 다 보지만 역시 ㅅ이 젤 좋은 그런?ㅋㅋ
그냥 작품 자체가 좋은거도 있지만 거기에 첫작이라 더 기억에 남고? 딱 박힌 그런게 있는거 같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