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준 해이랑 셋 씬도 솔깃했는디 아까워씀 ( ⁼̴̤̆ლ⁼̴̤̆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과했던걸 과했다고 하지 뭐라함
- 09:11
- 조회 19
- 잡담
-
- 아동성폭행 여성성폭행 인종차별 이런걸 요즘같은 시대에 메이저플랫폼에서 연재하는게 신기한데
- 09:10
- 조회 16
- 잡담
-
- 마플이 현타오고 피곤한건 이해해
- 09:10
- 조회 47
- 잡담
-
- ㅇㅂㅇ 너네 주식 해?
- 09:09
- 조회 38
- 잡담
-
- 6. 무명의 더쿠 09:05 문제되는 글있으면 신고를 하든가 문제글 몇개 예시로 걍 작품 자체 억까였다는 분위기로 만들고싶어하잖음 ㅋㅋㅋㅋㅋㅋㅋ
- 09:09
- 조회 70
- 잡담
-
- 역하네...애써 모르고 살았더니 문제시되는 키워드마다 졸라 역함
- 09:08
- 조회 48
- 잡담
-
- 남북전쟁에 노예 어쩌구 뜨자마자 오...했는데
- 09:08
- 조회 39
- 잡담
-
- ㅇㅇ 역지사지 존나 역겹고요
- 09:08
- 조회 57
- 잡담
-
- 나중되면 피곤했다 과열됐다 이제 돌아왔네 이 소리 백퍼 할거라ㅋㅋㅋ
- 09:07
- 조회 78
- 잡담
-
- ㅈㅇㅍㅎ는 눈치주기로 존나 입막아서 비판글 불호글 다 못올라오게 해놓고 억까였어 여론바껴서 다행이다 하는게 존나 개그라는건데
- 09:06
- 조회 130
- 잡담
-
- 산토디오로사 1권무 보고 너무 재밌어서 다 지름
- 09:06
- 조회 30
- 잡담
-
- 이판은 진짜 자정 안되긴할듯
- 09:05
- 조회 132
- 잡담
-
- 언제 눈치주는글만 팼어 걍 불호라고 해도 역으로 눈치주기라고 개팼으면서
- 09:05
- 조회 55
- 잡담
-
- 한동안 솥방을 떠나잇어야겟군..
- 09:04
- 조회 161
- 잡담
-
- 별점 8개인데 다 5점이면 함 사봐??
- 09:04
- 조회 48
- 잡담
-
- 언금어쩌고 하면서 대놓고 눈치주는 글 튀어나오면 그거만 패면 되는데
- 09:03
- 조회 60
- 잡담
-
- 논란들 걍 피곤과 공지로 입막음되는거 한두번 아님
- 09:03
- 조회 21
- 잡담
-
- ㅈㅇㅍㅎ은 여기서 과하게 까인거 맞다고 생각 함
- 09:03
- 조회 197
- 잡담
-
- 여초 검열 너무 심해 이소리도 만능일걸...
- 09:02
- 조회 84
- 잡담
-
- 걍 지금 글들만 봐도 저 웹툰도 입닫고 연재했을때 미래가 보임
- 09:02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