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벨보면서 과자 쳐묵하다가 어금니 깨져서 치과옴 불과 1시간전 누워서 행복하게 결말직전까지 잘 보고 있었는데 지금은 치과와서 치료의자에 앉아있는게 안믿겨... 마취하고 대기중에 글 씀 샹 돈 크게 깨지는거 개속상하네 근데 과자같은거 먹다가 치아 깨져서 오는 사람 많대ㅠㅠㅠ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