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좀 제발 말 좀 해 제발 진짜...여기 검색해서 보니까 완전 뒷부분 가야 오해풀린다는데 중간중간 자잘한 뭐라도 좀 줬으면 좋겠음 넘 답답하다...이제3권인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