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경 ㅂㅎ인데 https://theqoo.net/blnovelwebtoon/4254344948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417 한국 벨툰에서 안경낀건 또 괜찮아 일벨에서 안경은 너무 킹받아 ㅠㅠㅠ 뭔차이일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