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명이 말한다고 "" 이거 여러 개 쓰는 거 싫어하는데
무명의 더쿠
|
18:20 |
조회 수 478
ex) """"헉!""""
근데 부시통 외전에서도 삼냥이가 똑같은 말한다고
「「「」」」 이렇게 쓰네ㅠ
이런 거 라노벨에서만 봐와서 갠적으로 좀 깬다
ex) """"헉!""""
근데 부시통 외전에서도 삼냥이가 똑같은 말한다고
「「「」」」 이렇게 쓰네ㅠ
이런 거 라노벨에서만 봐와서 갠적으로 좀 깬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