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나 2018년에 가입하고 글 100페이지 정도 썼는데 ㅇㅂㅇ 글들은 싹 밀어버릴까봐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188
정보글이랑 작품 앓았던 거 말고 ㅇㅂㅇ 글은 싹 지울까 생각중인데 덕들은 어때?
ㅇㅂㅇ 셀털 글들은 다 지우는 편이야?
정보글이랑 작품 앓았던 거 말고 ㅇㅂㅇ 글은 싹 지울까 생각중인데 덕들은 어때?
ㅇㅂㅇ 셀털 글들은 다 지우는 편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