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이랑 작품 앓았던 거 말고 ㅇㅂㅇ 글은 싹 지울까 생각중인데 덕들은 어때?
ㅇㅂㅇ 셀털 글들은 다 지우는 편이야?
잡담 ㅇㅂㅇ 나 2018년에 가입하고 글 100페이지 정도 썼는데 ㅇㅂㅇ 글들은 싹 밀어버릴까봐
18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보글이랑 작품 앓았던 거 말고 ㅇㅂㅇ 글은 싹 지울까 생각중인데 덕들은 어때?
ㅇㅂㅇ 셀털 글들은 다 지우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