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playlist?list=PLY108pjU4mgeJ2tPi96vHD4Zurn6ipbbO&si=ZllEIAf7qdzdjIoh
에우리디케 보기시작한지 2일됬는데 미친(p) 갓작이다
거기 나오는 피아노 곡들로 플리 만들었어
한국 피아니스트 위주로 곡찾아서 넣었고 아직 덜봐서 계속 추가할거야
드뷔시 라벨 라흐 쇼팽 등이 많아서 사심안넣어도 쵸팽꺼 많이 들어가더라 ㅋㅋ
평소에도 좋아하는 곡들이 많아서 에우리디케보면서 넘 좋았다 공수 섹텐도 ㅠ
클래식 음악 그리고 피아노 좋아하는 덬들 레진에서 지금 1코인 이벤트중임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