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소설로만 치면 뭐....어마무시하게 읽지
그런데 그 외에는 잘 안읽어서 큰일이야
서점도 정기적으로 자주 가서 사놓은 책은 많은데
읽는건 맨날 폰으로 bl소설 읽고 있어ㅋㅋ
사놓은 책 읽어야지..이러는데..
남남커플의 사랑이야기가 제일 재미있는걸 어째..ㅠ
bl소설로만 치면 뭐....어마무시하게 읽지
그런데 그 외에는 잘 안읽어서 큰일이야
서점도 정기적으로 자주 가서 사놓은 책은 많은데
읽는건 맨날 폰으로 bl소설 읽고 있어ㅋㅋ
사놓은 책 읽어야지..이러는데..
남남커플의 사랑이야기가 제일 재미있는걸 어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