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재에 지연 업로드 되더니 또 지연 업로드ㅋㅋ 보던 작품이니까 정도 있고 봐야지 했는데 정말 정도도 없고 너무하다 싶음.. 본인이 맡은 일이고 엄연히 독자들과의 약속인데 책임 의식도 없고 기본적인 태도부터가 글렀어 최악이야 해당 작품은 물론이고 연재작 달리는게 걍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일개 나같은 독자 하나 빠진다고 뭔 대단한 일이 벌어지겠어 하..
잡담 정말이지 휴재로 이렇게 질리게 만드는 작품은 처음이야..
33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