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이닥치다) 내 묵은지 .. 맘이아파 진도가 안나감 ㅋㅋ
무명의 더쿠
|
02:02 |
조회 수 31
아.. 힘들다 4권이야
권당 분량도 엄청 많네
하 맘이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해범이 이새키 상황만 아니면 엄청 염천떨 성격인거같은데
알수가 없다 알수가 없어
류진이 짠해 ㅠ
언제쯤 L이 진행되는거야 ? 나 진짜 너무 맘이 아파 술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마지막에 이빨빠지는 카타르시스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