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팔마2 쓰는데 ㄷㄹㅌ 좀 긴 회차는 점점 오른쪽이 잘리네
무명의 더쿠
|
14:19 |
조회 수 206
적당한 길이 회차는 문제없는데
좀 긴 회차 읽다보면 화면비가 오른쪽으로 점점 밀리는 느낌이야
뭐가 문제일까 ( -᷅_-᷄) 나같은 소떡이 있니...

적당한 길이 회차는 문제없는데
좀 긴 회차 읽다보면 화면비가 오른쪽으로 점점 밀리는 느낌이야
뭐가 문제일까 ( -᷅_-᷄) 나같은 소떡이 있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