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수거 종이버리는 데 보면 사람들 테이프도 안뜯고 그대로 버리는거 보고 알만하다 했거든?
근데 아이스팩에 물들은걸 그대로 비닐에 버린대 ㅋㅋㅋㅋ
물 버리고 비닐로 분리배출 해달라고 방송함
아 개충격이야 진짜... 여기 신혼희망타운이라서 다 젊은 사람들인데 왜이러냐... 개념이 너무 없어;;;; 인류애 너무 사라진다..
분리수거 하는데에 쓰레기들도 그냥 같이 버리나봐..
분리수거 종이버리는 데 보면 사람들 테이프도 안뜯고 그대로 버리는거 보고 알만하다 했거든?
근데 아이스팩에 물들은걸 그대로 비닐에 버린대 ㅋㅋㅋㅋ
물 버리고 비닐로 분리배출 해달라고 방송함
아 개충격이야 진짜... 여기 신혼희망타운이라서 다 젊은 사람들인데 왜이러냐... 개념이 너무 없어;;;; 인류애 너무 사라진다..
분리수거 하는데에 쓰레기들도 그냥 같이 버리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