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네미그럄인지 뭔지 아무튼 그런거 중심에 오백이 있는거임..
연상인디 나이차 크고 능력잇는수(etc.,연우정) 이런 느김?
덜 진지하고 덜 미남이지만 한 성깔하고 로망이 있는 사람 (더블피 미린캐이... 요런 뻗어나가면서 생각나는사람들 있으면 좋기도 하지만 아니기도하니까ㅋㅋㅋ 그런 설정스허운 것등이 잘 버무려져서 나름 좋응거임
....
노백도 그렇고 앵간하면 다 좋게볼거같지만..ㅋㅋㅋ
애네미그럄인지 뭔지 아무튼 그런거 중심에 오백이 있는거임..
연상인디 나이차 크고 능력잇는수(etc.,연우정) 이런 느김?
덜 진지하고 덜 미남이지만 한 성깔하고 로망이 있는 사람 (더블피 미린캐이... 요런 뻗어나가면서 생각나는사람들 있으면 좋기도 하지만 아니기도하니까ㅋㅋㅋ 그런 설정스허운 것등이 잘 버무려져서 나름 좋응거임
....
노백도 그렇고 앵간하면 다 좋게볼거같지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