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간편보험은 저렴한 대신 혜택이 좀 빠져있거나 아픈 사람들을 위해 생략된 보장이 많음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74
나처럼 교통사고 후 휴유증으로 정신과약 먹는 사람은 간편을 드는 건데, 건강하면 보험사 만나서 상담 받고 복잡해도 제대로 보험 드는 게 좋음
간편보험 중에 잘 나온 것도 분명히 있지만 그거 하나하나 내가 다 찾기 쉽지 않고 보험사가 간편이 혜택 좋다 알려주기도 하고 잘 모르면 그냥 만나서 상담 받고 알아보는 게 제일임
전화 간편 가입 편하다고 다 좋은 게 아님
애초에 그렇게 간편하게 나오게 된 경위부터 시작하면 그게 무조건 좋을 수가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