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씨 ( ❛`⌔´❛ )
제가 왜 벌을 받아야해요? 둉알이들 어이없어요 ( ❛`⌔´❛ )
솔직히 잘못은 주한씨가 더 많이 하는데 벌은 주한씨가 받아야하는거아니예요? ( ❛`⌔´❛ )
날 어떻게 벌 줄겁니까 ( ᖛ◞ ᖛ )
어라? 별안간 또 강또좋세계관 완성 ( ◔⌔◔).....
주한씨 ( ❛`⌔´❛ )
제가 왜 벌을 받아야해요? 둉알이들 어이없어요 ( ❛`⌔´❛ )
솔직히 잘못은 주한씨가 더 많이 하는데 벌은 주한씨가 받아야하는거아니예요? ( ❛`⌔´❛ )
날 어떻게 벌 줄겁니까 ( ᖛ◞ ᖛ )
어라? 별안간 또 강또좋세계관 완성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