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컴터에 내장씨디롬 없는덬들 실물cd 어케 들어?? https://theqoo.net/bl/4258270473 무명의 더쿠 | 17:00 | 조회 수 78 데스크탑 씨디롬이 뻑났는데 놋북엔 씨디롬이 없어ㅠㅠ아예 옛날 드씨면 cdp로 듣겠는데 그것도 아님외장 씨디롬같은거 사면 될까ㅠ?혹시 딥디나 블레도 돌아가?하... 파일 왜 지운거냐 존나 개멍청한짓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