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운동 1도 안하던 3n이 6개월 필테 쪼금 하고 몸 좀 가벼워졌네 역시 사람이 살려면 운동해야하는구나하고
무명의 더쿠
|
18:49 |
조회 수 96
뿌듯해하며 오늘 인바디 처음 재봤는데(운동 시작 전에 안 잼)
근육 +3kg 체지방 -1kg 하라는 처방?을 받음
세상에....운동 전에 얼마나 쓰레기였던 거임....
골격근량 적고 체지방률 높은 편이라며....
근력운동 더 하래^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