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우춘빙 재연재 기념... 도박.... 좋아하십니까....?
https://theqoo.net/bl/4221630404
여기 승자가 ㄴㅇㄴ 🙋♀️
안 그래도 완결까지 꼭 보고싶어서 아쉬운 작품이었는데 나도 캘린더 보고 놀랐어 연중된지 몇년됐는데 이게되네 진짜 세상이 아름다워보임 🥲🥲
더군다나 봄빙단 엄청 엄청 영업하고 소취한거 알잔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축하하려고 참여했지 난 당연하게? 안될?줄 알았는데 이렇게 거금을...? 더군다나 몰빵에 배팅해서ㅋㅋㅋㅋㅋㅋ 나눔덬 진짜 배포가 크다 소취 이룰 자격있으신듯 ㄷㄷ 그리고 내 염원도 통한걸까 당첨돼서 개놀램
감사합미다.....
연재 재개 축하하고 기쁘고 우리 2부 돌아오면 가치 달리자 🤝🤝

미쳣자나 너무너무 기대됨 이걸 어케 안봄
(소설은 무근지 🙄 혐생이 쫌 바빠서 벨 자체를 잘 못하고있었는데 조만간 시간 찾아서 보도록 하겠음 ㅠㅠㅠ 약속)
하글고 충전한걸 멋지게 자랑하고싶었는데 컬쳐랜드 아이디 까먹어서 퇴근하고 해야할듯 큭
섭우춘빙 갈길 머니까 따라가는데 소중하게 쓰됴록 하겠어요 😝
다시한번 고맙고
미친작화 섭우춘빙 웹툰 다들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