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샀는데 오늘발송? 당일배송이었어
금요일에 발송뜨고 송장찍힘
토요일에 올줄 알았는데 새벽내내 조회하고 아침이랑 낮에 조회해도 그대로인 거야
문의할래도 주말이라 안받음
월요일에 아침까지 조회해도 뭐 뜨질않는 거야 ㅠ
너무 갖고 싶었던 거라 걍 새벽내내 폰 볼때마다 조회했는데...
문의하니까 송장 자동출력되는데 품절이라 이번 주 말에 발송예정이래...
그러고 같은브랜드 다른거 맘에드는 게 있어서 어제 월요일 새벽에 주문을 함
이건 오겠지...라는 맘으로 시켰는데
주문 실수해서 상담원 문의 남기니까 변경해서 발송드릴게요 하고 별말없었음
그러고 그쪽 몇시전 주문시 당일발송 이 시간 지나고 송장도 등록됨
이건 문제없이 올줄 알고 계~~~ 속 송장 조회해봄
근데 조회내내 송장 조회안되고 아무것도 안뜸 지금까지도
설마 싶어서 인터넷에 올라온 그제품 찾아보니가 다 품절임
또 위에 상품 꼴날듯
하......... 이거 하나에 신경쓴게 며칠인지 너무 짜증난다
걍 주문 취소하고 싶어도 내가 너무 갖고싶은거라 취소하지도 못하고 그냥 나만 내내 아 넵.. 하고 ^양해^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