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구역은 오른쪽부터 1번이래
오늘 하루종일 찾는데 다들 헷갈려하고 잘못된 정보도 있길래 문의해봄 ㅇㅇ
검색하다가 F5는 왼쪽부터 1번이라는거 봤는데
무대기준으로
54321 |무대| 12345
가 맞을듯
오늘 하루종일 찾는데 다들 헷갈려하고 잘못된 정보도 있길래 문의해봄 ㅇㅇ
검색하다가 F5는 왼쪽부터 1번이라는거 봤는데
무대기준으로
54321 |무대| 12345
가 맞을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9 | 06.25 | 33,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71 | 잡담 | E11~W4 이 구역 그래도 일예로 푼 만큼 1 | 21:28 | 47 |
| 35870 | 잡담 | 대기뭐임 1 | 21:13 | 49 |
| 35869 | 잡담 | 플로어는 취소표 더 잘 안나오겠지? 2 | 20:48 | 42 |
| 35868 | 잡담 | 디스웨이브 코멘영상 주나보다 1 | 20:06 | 23 |
| » | 잡담 | 혹시나 나같이 찾는 사람 있을까봐 올려. 플로어 좌석번호 3 | 17:42 | 103 |
| 35866 | 잡담 | 취소표 잡는다고 눈알 빠질거같은데 1 | 15:44 | 100 |
| 35865 | 잡담 | 나 솔직히 이런적 ㄹㅇ 처음이야 1 | 15:17 | 91 |
| 35864 | 잡담 | 여기 구역은 왜 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지 2 | 15:01 | 123 |
| 35863 | 잡담 |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 14:18 | 40 |
| 35862 | 잡담 | 일예 21만명 몰렷대 2 | 14:10 | 146 |
| 35861 | 잡담 |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 13:55 | 68 |
| 35860 | 잡담 | 자리 골라주라 2 | 13:44 | 71 |
| 35859 | 잡담 |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 13:39 | 92 |
| 35858 | 잡담 |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 13:17 | 64 |
| 35857 | 잡담 |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 12:40 | 175 |
| 35856 | 잡담 | 구라같아.... 1 | 12:23 | 56 |
| 35855 | 잡담 |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2 | 12:09 | 63 |
| 35854 | 잡담 |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 11:52 | 107 |
| 35853 | 잡담 |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 11:38 | 107 |
| 35852 | 잡담 |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2 | 11:36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