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혹시나 나같이 찾는 사람 있을까봐 올려. 플로어 좌석번호
103 3
2026.06.26 17:42
103 3
F1구역은 오른쪽부터 1번이래

qQjnRL

오늘 하루종일 찾는데 다들 헷갈려하고 잘못된 정보도 있길래 문의해봄 ㅇㅇ

검색하다가 F5는 왼쪽부터 1번이라는거 봤는데


무대기준으로

54321 |무대| 12345

가 맞을듯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9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71 잡담 E11~W4 이 구역 그래도 일예로 푼 만큼 1 21:28 47
35870 잡담 대기뭐임 1 21:13 49
35869 잡담 플로어는 취소표 더 잘 안나오겠지? 2 20:48 42
35868 잡담 디스웨이브 코멘영상 주나보다 1 20:06 23
» 잡담 혹시나 나같이 찾는 사람 있을까봐 올려. 플로어 좌석번호 3 17:42 103
35866 잡담 취소표 잡는다고 눈알 빠질거같은데 1 15:44 100
35865 잡담 나 솔직히 이런적 ㄹㅇ 처음이야 1 15:17 91
35864 잡담 여기 구역은 왜 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지 2 15:01 123
35863 잡담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14:18 40
35862 잡담 일예 21만명 몰렷대 2 14:10 146
35861 잡담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13:55 68
35860 잡담 자리 골라주라 2 13:44 71
35859 잡담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13:39 92
35858 잡담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13:17 64
35857 잡담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12:40 175
35856 잡담 구라같아.... 1 12:23 56
35855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2 12:09 63
35854 잡담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11:52 107
35853 잡담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11:38 107
35852 잡담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2 11:36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