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37 5
2026.06.26 13:39
37 5

아니지?cGGwZQ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7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64 잡담 여기 구역은 왜 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지 15:01 3
35863 잡담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14:18 19
35862 잡담 일예 21만명 몰렷대 2 14:10 40
35861 잡담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13:55 27
35860 잡담 자리 골라주라 2 13:44 32
» 잡담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13:39 37
35858 잡담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13:17 29
35857 잡담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12:40 92
35856 잡담 구라같아.... 1 12:23 49
35855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1 12:09 41
35854 잡담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11:52 66
35853 잡담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11:38 76
35852 잡담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11:36 23
35851 잡담 취소표 있긴함?? 3 09:39 136
35850 잡담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09:30 117
35849 잡담 뱅모닝💛 3 08:19 26
35848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138
35847 잡담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00:15 124
35846 잡담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00:14 233
35845 잡담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00:05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