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92 6
2026.06.26 09:30
92 6
내가 잡은데가 시제석이엇다니...ㅋㅋㅋ

시제석 푼건 왜 안알랴줌이냐고 어이없어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4,3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9,4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55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12:09 2
35854 잡담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1 11:52 22
35853 잡담 취켓 진짜 정병온다... 4 11:38 30
35852 잡담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11:36 12
35851 잡담 취소표 있긴함?? 3 09:39 102
» 잡담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09:30 92
35849 잡담 뱅모닝💛 3 08:19 22
35848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128
35847 잡담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00:15 110
35846 잡담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00:14 200
35845 잡담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00:05 49
35844 잡담 취켓하는덬중에 이선좌를 보거나 성공한덬은 점이라도 찍고가주라 2 06.25 132
35843 잡담 다시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2 06.25 89
35842 잡담 양심적으로 하루씩만 가라.... 1 06.25 105
35841 잡담 나 8만번대 받아서 계속 취켓 시도중인데 ㄹㅇ 자리를 한번도 못봄... 2 06.25 92
35840 잡담 쿠플은 왜 내가 예매한 자리를 안보여주냐 2 06.25 85
35839 잡담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도 가능해..? 3 06.25 81
35838 잡담 내 눈이 삐꾸인건가 3 06.25 84
35837 잡담 ㅅㅂ내가 못가다니... 티켓팅 실패 첨이야 2 06.25 105
35836 잡담 이번엔 진짜 선예매 당일에서야 4 06.25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