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잡담 얘들아 예매율 100.....
12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6 | 06.25 | 22,1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4,29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63 | 잡담 |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 14:18 | 8 |
| 35862 | 잡담 | 일예 21만명 몰렷대 2 | 14:10 | 20 |
| 35861 | 잡담 |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 13:55 | 16 |
| 35860 | 잡담 | 자리 골라주라 2 | 13:44 | 24 |
| 35859 | 잡담 |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 13:39 | 27 |
| 35858 | 잡담 |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 13:17 | 22 |
| 35857 | 잡담 |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 12:40 | 78 |
| 35856 | 잡담 | 구라같아.... 1 | 12:23 | 44 |
| 35855 | 잡담 |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1 | 12:09 | 40 |
| 35854 | 잡담 |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 11:52 | 62 |
| 35853 | 잡담 |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 11:38 | 69 |
| 35852 | 잡담 |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 11:36 | 22 |
| 35851 | 잡담 | 취소표 있긴함?? 3 | 09:39 | 134 |
| 35850 | 잡담 |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 09:30 | 114 |
| 35849 | 잡담 | 뱅모닝💛 3 | 08:19 | 25 |
| 35848 | 잡담 |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 00:16 | 137 |
| 35847 | 잡담 |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 00:15 | 124 |
| 35846 | 잡담 |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 00:14 | 231 |
| 35845 | 잡담 |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 00:05 | 51 |
| 35844 | 잡담 | 취켓하는덬중에 이선좌를 보거나 성공한덬은 점이라도 찍고가주라 2 | 06.25 | 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