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콘서트 예매 관련 소신발언
240 6
2026.06.25 17:30
240 6

아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선예매 때 나름 원하는 자리 잡았음. 실패해서 그러는 거 아님. 아무튼 국내콘은 가격을 더 올리던가 국내 팬클럽 혜택 더 늘리고 전좌석 풀어야 한다고 생각함. 일본 콘서트 예매할 때 한국 팬클럽/글로벌 예매 따로 예매 풀어준 적 없는 걸로 기억하거든?

한국에서 열리는 콘서트도 똑같이 해야 한다고 생각함. 우리가 가까운 일본 콘서트 가려면 VIP JAPAN 가입부터 힘들게 해놨는데 국내콘 오려는 해외팬들은 글로벌 팬클럽 가입하면 끝에 따로 자리도 빼주는 건 너무하다고 생각함. 

한국 팬클럽 챙겨주려고 한국 팬클럽 선예매 먼저 할 거였으면 확실하게 챙겨서 전좌석 풀어주는 게 맞다고 생각함. 한국 팬클럽 예매 후 취소 or 남은 자리 글로벌로 돌리고 그래도 만약 자리 남으면 그때 일반 예매로 돌리고 이런 식으로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06.25 21,6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3,63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49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75
35848 잡담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00:15 67
35847 잡담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00:14 113
35846 잡담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00:05 37
35845 잡담 취켓하는덬중에 이선좌를 보거나 성공한덬은 점이라도 찍고가주라 2 06.25 97
35844 잡담 다시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2 06.25 62
35843 잡담 양심적으로 하루씩만 가라.... 1 06.25 75
35842 잡담 나 8만번대 받아서 계속 취켓 시도중인데 ㄹㅇ 자리를 한번도 못봄... 2 06.25 65
35841 잡담 쿠플은 왜 내가 예매한 자리를 안보여주냐 2 06.25 65
35840 잡담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도 가능해..? 3 06.25 63
35839 잡담 내 눈이 삐꾸인건가 3 06.25 70
35838 잡담 ㅅㅂ내가 못가다니... 티켓팅 실패 첨이야 2 06.25 82
35837 잡담 이번엔 진짜 선예매 당일에서야 4 06.25 129
35836 잡담 얘들아 예매율 100..... 2 06.25 99
35835 잡담 플로어 F4랑 F8중에 돌출까지 정면으로 보고싶으면 F8이 낫지? 3 06.25 49
35834 잡담 대성이 사진올린거몰까 3 06.25 85
35833 잡담 쿠플 취켓팅 해본덬...? 질문이있어.. 1 06.25 111
35832 잡담 버스 대절 탈 덬들 있어? 뭐로 가? 2 06.25 56
35831 잡담 플로어 무대 가까운 쪽부터 1번이야? 4 06.25 36
35830 잡담 ㅅㅂ선예매 4만명이 한장씩은 갖고 있어야지 4 06.25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