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지않고 새고중인데 ㄹㅇ한자리도 못봄
잡담 내 눈이 삐꾸인건가
8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0 | 06.25 | 20,8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855 | 잡담 |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1 | 12:09 | 4 |
| 35854 | 잡담 |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1 | 11:52 | 24 |
| 35853 | 잡담 | 취켓 진짜 정병온다... 4 | 11:38 | 32 |
| 35852 | 잡담 |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 11:36 | 13 |
| 35851 | 잡담 | 취소표 있긴함?? 3 | 09:39 | 103 |
| 35850 | 잡담 |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 09:30 | 93 |
| 35849 | 잡담 | 뱅모닝💛 3 | 08:19 | 22 |
| 35848 | 잡담 |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 00:16 | 129 |
| 35847 | 잡담 |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 00:15 | 111 |
| 35846 | 잡담 |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 00:14 | 203 |
| 35845 | 잡담 | 근데 국내 글로벌 나누니까 더 파이 줄어드는 기분 | 00:05 | 49 |
| 35844 | 잡담 | 취켓하는덬중에 이선좌를 보거나 성공한덬은 점이라도 찍고가주라 2 | 06.25 | 134 |
| 35843 | 잡담 | 다시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2 | 06.25 | 90 |
| 35842 | 잡담 | 양심적으로 하루씩만 가라.... 1 | 06.25 | 105 |
| 35841 | 잡담 | 나 8만번대 받아서 계속 취켓 시도중인데 ㄹㅇ 자리를 한번도 못봄... 2 | 06.25 | 92 |
| 35840 | 잡담 | 쿠플은 왜 내가 예매한 자리를 안보여주냐 2 | 06.25 | 85 |
| 35839 | 잡담 |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도 가능해..? 3 | 06.25 | 81 |
| » | 잡담 | 내 눈이 삐꾸인건가 3 | 06.25 | 84 |
| 35837 | 잡담 | ㅅㅂ내가 못가다니... 티켓팅 실패 첨이야 2 | 06.25 | 105 |
| 35836 | 잡담 | 이번엔 진짜 선예매 당일에서야 4 | 06.25 | 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