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당 1만석 약간 더 풀었다고 해야하나? 회차당 3만 5천정도 될텐데?
이럴거면 선예매 왜 함?????? 일예로 다 하던가..
멤버십에 쿠플 가입까지 한 덬들만 바보 만드는 상황이 어이없음
진짜 이 회사는 하나도 변하질 않았어
이럴거면 선예매 왜 함?????? 일예로 다 하던가..
멤버십에 쿠플 가입까지 한 덬들만 바보 만드는 상황이 어이없음
진짜 이 회사는 하나도 변하질 않았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4 | 00:05 | 7,1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22 | 잡담 | 뱅모닝💛 2 | 08:21 | 14 |
| 35721 | 잡담 | 솔직히 난 무난하게 올콘할줄... 3 | 07:22 | 69 |
| 35720 | 잡담 | F9는 어제 선예매때 풀지조차 않았어 3 | 06:56 | 79 |
| 35719 | 잡담 | 같은날 동일인으로 선예1 일예1 잡으면 1 | 01:24 | 84 |
| 35718 | 잡담 | 근데 티케팅 열릴때 네이버 시계 / 네이비즘이랑 초 차이 나지 않았어? 3 | 06.24 | 112 |
| 35717 | 잡담 | 근데 나 티켓팅때마다 궁금한게 다들 어디있다 오는거야..?ㅋㅋㅋㅋㅋ 3 | 06.24 | 150 |
| 35716 | 잡담 | 티켓팅 실패 후유증 왜케 심하지 1 | 06.24 | 69 |
| 35715 | 잡담 | 아니 이럴거면 팬클럽 선예매 왜 함 1 | 06.24 | 107 |
| 35714 | 잡담 | 선예로 중콘 잡았으면 일예로 중콘 못 잡아? 2 | 06.24 | 153 |
| 35713 | 잡담 | 쿠플 예매완료하면 알림톡 와? 3 | 06.24 | 101 |
| 35712 | 잡담 | 마지막으로 간 뱅콘 언제였어? 18 | 06.24 | 153 |
| 35711 | 잡담 | 제발 쿠팡에서 나와.... 폰 감옥에서 내보내줘 1 | 06.24 | 74 |
| 35710 | 잡담 | 8시 글로벌 예매는 자리 많이 풀렸을까? 1 | 06.24 | 157 |
| 35709 | 잡담 | 하루에 좌석 몇석이야??? 1 | 06.24 | 104 |
| 35708 | 잡담 | 실패한 덬들도 있지....? 2 | 06.24 | 128 |
| 35707 | 잡담 | 아 진짜 너무 우울하다... 1 | 06.24 | 66 |
| 35706 | 잡담 | 티켓 관련 뭐 물어보려고 왔거든 4 | 06.24 | 145 |
| » | 잡담 | 선예매로 3일 총합 4만석정도 푼 느낌 1 | 06.24 | 185 |
| 35704 | 잡담 | 표 한장도 없는 덬??? 9 | 06.24 | 188 |
| 35703 | 잡담 | 티켓팅 다 끝나면 떡밥뜨면 좋겠어 | 06.24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