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선예매로 3일 총합 4만석정도 푼 느낌
185 1
2026.06.24 21:39
185 1
회당 1만석 약간 더 풀었다고 해야하나? 회차당 3만 5천정도 될텐데?

이럴거면 선예매 왜 함?????? 일예로 다 하던가..

멤버십에 쿠플 가입까지 한 덬들만 바보 만드는 상황이 어이없음

진짜 이 회사는 하나도 변하질 않았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04 00:05 7,1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722 잡담 뱅모닝💛 2 08:21 14
35721 잡담 솔직히 난 무난하게 올콘할줄... 3 07:22 69
35720 잡담 F9는 어제 선예매때 풀지조차 않았어 3 06:56 79
35719 잡담 같은날 동일인으로 선예1 일예1 잡으면 1 01:24 84
35718 잡담 근데 티케팅 열릴때 네이버 시계 / 네이비즘이랑 초 차이 나지 않았어? 3 06.24 112
35717 잡담 근데 나 티켓팅때마다 궁금한게 다들 어디있다 오는거야..?ㅋㅋㅋㅋㅋ 3 06.24 150
35716 잡담 티켓팅 실패 후유증 왜케 심하지 1 06.24 69
35715 잡담 아니 이럴거면 팬클럽 선예매 왜 함 1 06.24 107
35714 잡담 선예로 중콘 잡았으면 일예로 중콘 못 잡아? 2 06.24 153
35713 잡담 쿠플 예매완료하면 알림톡 와? 3 06.24 101
35712 잡담 마지막으로 간 뱅콘 언제였어? 18 06.24 153
35711 잡담 제발 쿠팡에서 나와.... 폰 감옥에서 내보내줘 1 06.24 74
35710 잡담 8시 글로벌 예매는 자리 많이 풀렸을까? 1 06.24 157
35709 잡담 하루에 좌석 몇석이야??? 1 06.24 104
35708 잡담 실패한 덬들도 있지....? 2 06.24 128
35707 잡담 아 진짜 너무 우울하다... 1 06.24 66
35706 잡담 티켓 관련 뭐 물어보려고 왔거든 4 06.24 145
» 잡담 선예매로 3일 총합 4만석정도 푼 느낌 1 06.24 185
35704 잡담 표 한장도 없는 덬??? 9 06.24 188
35703 잡담 티켓팅 다 끝나면 떡밥뜨면 좋겠어 06.24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