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분이 팬인데 이 분 딸이 딸 이름으로 가입하고 엄마 도와준다고
오늘 티켓팅해서 막콘을 성공했나봐 혹시 딸이 잡은걸로 갈수있어?
오늘 티켓팅해서 막콘을 성공했나봐 혹시 딸이 잡은걸로 갈수있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16 | 00:05 | 4,3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0,67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05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5722 | 잡담 | 뱅모닝💛 1 | 08:21 | 4 |
| 35721 | 잡담 | 솔직히 난 무난하게 올콘할줄... 3 | 07:22 | 34 |
| 35720 | 잡담 | F9는 어제 선예매때 풀지조차 않았어 3 | 06:56 | 43 |
| 35719 | 잡담 | 같은날 동일인으로 선예1 일예1 잡으면 1 | 01:24 | 62 |
| 35718 | 잡담 | 근데 티케팅 열릴때 네이버 시계 / 네이비즘이랑 초 차이 나지 않았어? 3 | 06.24 | 102 |
| 35717 | 잡담 | 근데 나 티켓팅때마다 궁금한게 다들 어디있다 오는거야..?ㅋㅋㅋㅋㅋ 3 | 06.24 | 131 |
| 35716 | 잡담 | 티켓팅 실패 후유증 왜케 심하지 1 | 06.24 | 65 |
| 35715 | 잡담 | 아니 이럴거면 팬클럽 선예매 왜 함 1 | 06.24 | 98 |
| 35714 | 잡담 | 선예로 중콘 잡았으면 일예로 중콘 못 잡아? 2 | 06.24 | 138 |
| 35713 | 잡담 | 쿠플 예매완료하면 알림톡 와? 3 | 06.24 | 94 |
| 35712 | 잡담 | 마지막으로 간 뱅콘 언제였어? 16 | 06.24 | 137 |
| 35711 | 잡담 | 제발 쿠팡에서 나와.... 폰 감옥에서 내보내줘 1 | 06.24 | 70 |
| 35710 | 잡담 | 8시 글로벌 예매는 자리 많이 풀렸을까? 1 | 06.24 | 144 |
| 35709 | 잡담 | 하루에 좌석 몇석이야??? 1 | 06.24 | 98 |
| 35708 | 잡담 | 실패한 덬들도 있지....? 2 | 06.24 | 122 |
| 35707 | 잡담 | 아 진짜 너무 우울하다... 1 | 06.24 | 64 |
| » | 잡담 | 티켓 관련 뭐 물어보려고 왔거든 4 | 06.24 | 137 |
| 35705 | 잡담 | 선예매로 3일 총합 4만석정도 푼 느낌 1 | 06.24 | 175 |
| 35704 | 잡담 | 표 한장도 없는 덬??? 9 | 06.24 | 175 |
| 35703 | 잡담 | 티켓팅 다 끝나면 떡밥뜨면 좋겠어 | 06.24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