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번 펌핑하고 스펀지로 쓱쓱했거든
근데 얼마전에 백화점에서 메이크업을 받았어
발라 계속 발라 바르고 또 발라
원래 얇게 여러번 바른다지만 이렇게나 많이 바르는거였나
거울보니 허연 찹쌀떡이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트러블이 심한 피부도 아니고
물어봤더니 이건 두꺼운 축에도 안낀다더라 ㅋㅋㅋ
그럼 앞으로 맨날 이정도로 화장하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
남들이 화떡으로 볼까/ 피부가 나빠질까 고민돼
나는 한번 펌핑하고 스펀지로 쓱쓱했거든
근데 얼마전에 백화점에서 메이크업을 받았어
발라 계속 발라 바르고 또 발라
원래 얇게 여러번 바른다지만 이렇게나 많이 바르는거였나
거울보니 허연 찹쌀떡이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트러블이 심한 피부도 아니고
물어봤더니 이건 두꺼운 축에도 안낀다더라 ㅋㅋㅋ
그럼 앞으로 맨날 이정도로 화장하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
남들이 화떡으로 볼까/ 피부가 나빠질까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