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아이스시트러스 샀는데 진심 개시원하고 무엇보다 한국 데오티슈처럼 파우더 잔여감 남는게 없어서 한장으로 몸 다 닦아도 계속 시원하고 개운하더라고...
잡담 갸스비 데오 티슈 개쩔더라
37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파란색 아이스시트러스 샀는데 진심 개시원하고 무엇보다 한국 데오티슈처럼 파우더 잔여감 남는게 없어서 한장으로 몸 다 닦아도 계속 시원하고 개운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