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에 500원 정도 짜서 하라길래 하는데 막 갈색으로 안 덮여지고 투명한데....이렇게 얇게해도되나 ㅜㅋㅋㅋ 근데 비싸서 많이 못 바르겟..
잡담 옥용팩 첨 발라봣는데
24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페이지에 500원 정도 짜서 하라길래 하는데 막 갈색으로 안 덮여지고 투명한데....이렇게 얇게해도되나 ㅜㅋㅋㅋ 근데 비싸서 많이 못 바르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