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기초로 토너패드 + 로션 바르고
아르마니 uv 프라이머 바르고
지방시 쿠션 (기본..!!! 이름 까먹음) 바르고
새로 산 끌뽀 파우더를 발랐읍니다
엄청 얇게 발림
지방시 쿠션 진짜 얄팍하게 발리니까…
근데 화장지속력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난 하루종일 얇은 피부화장과 함께 돌아다녔다고 한다
Eye: 스쿠 01 팔레트
Blusher: 아워글래스 이트리얼 글로우
Lip: 에뛰드 픽싱틴트 모브,,, 어쩌고
기초로 토너패드 + 로션 바르고
아르마니 uv 프라이머 바르고
지방시 쿠션 (기본..!!! 이름 까먹음) 바르고
새로 산 끌뽀 파우더를 발랐읍니다
엄청 얇게 발림
지방시 쿠션 진짜 얄팍하게 발리니까…
근데 화장지속력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난 하루종일 얇은 피부화장과 함께 돌아다녔다고 한다
Eye: 스쿠 01 팔레트
Blusher: 아워글래스 이트리얼 글로우
Lip: 에뛰드 픽싱틴트 모브,,, 어쩌고